이 분도 이렇게 되고 싶은 모양이다. 시사+

너희는 글렀어. 삽이나 들고 강이나 파라고!

 뭐, 20대 까는 글이야 이제 두달 주기로 하나씩 올라오는 것 같군요. 처음에 20대 까는 글로 열폭을 했었고 그 다음에도 20대 까는 글에도 뭔가 반박을 했지만 그래도 달라지는 건 없고. 그래서 그냥 조용하게 있으려 했는데 역시 안돼는군요. 그래서 짤막하게 적습니다.

 제 생각에 이 분은 이 사람을 본 받고 싶은 모양이에요. 그러니 너무 많은 먹이를 주지 마세요. 여러분의 관심으로 저 사람은 쑥쑥 커서 유명인이 됩니다. 악명이긴 하지만. 바빌로니아 석판에도 "요즘 젊은 것들은 틀렸어."라고 말을 했다고 하던데 그런 것과 마찬가지겠죠. 하지만 시대가 암울하다 보니 그 화를 젊은 사람, 그것도 가장 힘없는 젊은 사람에게 분풀이 하는 것 같아서 얼굴에 토해주고 싶네요.

 이런 암울한 시대가 오는데 20대가 해놓은 것 보다는 저들 기성세대가 잘못해서 그런 것인데 왜 20대를 까는지. 20대들은 지들이 싸놓은 똥무더기 속에서 살아남을려고 아등바등 하는 중인데 말이죠. 더 쓰면 또 뻘글을 쓸 것 같으니 더는 안 쓸렵니다. 이미 많은 분들이 분노를 표한 마당이고. 뭐, 말이 통해야 반론 글을 쓰죠. 또 몇달 지나면 까는 글이 올라올 텐데.
 

덧글

  • 이루 2009/06/12 12:10 # 답글

    헐, 그랬군요. 관심받고 싶어 발버둥 치는데 장작을 패다가 갖다줬네요. 에잌.
  • 갑옷을 그리는 젊은이 2009/06/12 12:54 # 답글

    저도 20대의 한 사람으로서.. 뭐랄까.. 20대가 이렇게 되게끔 만들어 놓은 게 바로 기성세대인데 왜 우리를 버러지로 보나...하는 생각이 듭니다.

    그들이 우리를 공부만 하게 했고, 대학만 원하게 했고, 정치에는 관심 없도록 개판을 만들어놨는데 말입니다. 주로 20대 ㅄ론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진보쪽인데... 진보쪽에 좀 가까운 제 입장에서 봐도 정말 화가 납니다. 물론, 20대가 스스로 정신을 차리면 미래가 밝겠지만.. 세상이라는게 원래 다수가 수동적으로 사는 세상인지라..
댓글 입력 영역

라이프로그


외부링크+배너

외부 링크



문피아

<공지>
악플과 광고성글은 무통보 삭제합니다.